제일물류 당일 택배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.

택배 예약, 신청, 조회 등 필요하신 사항에 대한 정보는 아래 안내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문의하신 내용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 빠른문의를 통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02-959-9595

월~금 오전 10시 ~ 오후 6시 (점심 : 13시 ~ 14시)
집하관련 : 오후 8시 ~ 오전 6시

사고처리 규정

2019.04.26

상품

 파손시

택배표준약관에 준함

 지연배송시

 분실/멸실시

 

 

 

참고사항
  • - 생물 및 파손이 우려되는 물품은 수거 불가
  • - 운송장의 굵은 선 안의 내용은 고객께서 직접 기재 후 제품에 부착하여 주십시오.(기재착오 및 누락으로 인한 배송 사고는 고객님께 부담 적용 됩니다)
  • - 물품가액을 꼭 기재하여 주십시오.(고가의 물품은 보증보험료가 할증됩니다)
  • - 위 배상 기준 표는 본사 직배송 지역 및 위탁 배송 지역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  • - 파우치 불량으로 인한 파손시 본사에서 심사 후 고객님과 협의 배상됩니다.
  • - 지방 위탁 택배시 물류 과정에서 소량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해 부탁 드립니다.